티스토리 뷰
강철부대
강철부대 4번째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대한민국 방송 최초 최정예 여군을 가리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강철부대로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대한민국 최정예 여군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 지난 4월부터 ‘대한민국 최정예 여군’들을 모으기 위해 모집 공고를 냈고, 대한민국 최고의 여군들을 발굴하는 데 혼신의 열정을 쏟았다고 합니다. 육해공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압도적 스케일의 미션과 더욱 더 치열하고 처절해진 생존 경쟁까지! 방송 사상 최초 최정예 여군 부대 간의 진검승부가 펼쳐집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과연, ‘최강의 여군’ 타이틀을 차지할 단 하나의 부대는 어디일까요?
강철부대 프로그램 MC
1일 첫 방송되는 ‘강철부대W’는 다양한 여군 부대들이 자존심과 명예를 걸고 치열한 미션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남성 중심의 군사 서바이벌과는 다른 매력을 제공하며, 여군들의 강인한 모습과 리더십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MC로는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츄, 장은실이 참여해 여군들의 경쟁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또한 군사 전문가 최영재가 ‘마스터’로 등장하여 미션을 설명하고 진행하며, 그의 전문 지식과 날카로운 평가는 프로그램의 긴장감을 한층 더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강력해진 캐릭터 역대급 기싸움
‘강철부대W’는 지난 4월부터 ‘대한민국 최정예 여군’들을 모으기 위해 모집 공고를 냈고, 대한민국 최고의 여군들을 발굴하는 데 혼신의 열정을 쏟았습니다. 그 결과, 6개 부대(707, 해병대, 특전사, 해군, 육군, 특임대) 24인의 대원들이 선발됐고, 최근 공개된 티저만으로도 압도적 카리스마와 소름 돋는 활약상을 예감케 해, 벌써부터 팬덤이 형성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만난 24인의 대원들은 상상을 뛰어넘는 능력치를 발휘해 소름이 끼쳤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김희철과 김동현은 “이번 시즌이 대박나지 않으면 저희를 욕해 달라”고 호언장담할 정도로 ‘강철부대W’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